default_setNet1_2

태안군 명품 태양초 고춧가루, “ TV 홈쇼핑에서 만나요”

기사승인 2021.09.29  08:19:24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 1일 공영홈쇼핑 채널서 태안 태양초 고춧가루 판매키로

   
 

태안군이 자랑하는 명품 태양초 고춧가루가 TV 홈쇼핑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을 만난다.

태안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개척을 위해 오는 10월 1일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태안산 태양초 고춧가루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TV 홈쇼핑 판매는 유통경로 다각화를 통해 지역 농업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군은 지난해에도 TV 홈쇼핑을 통해 총 2.8톤의 고춧가루를 판매하며 태안산 태양초 고춧가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 바 있다.

이날 판매되는 안면도 태양초 고춧가루는 안면도농협 고추가공공장에서 생산돼 HACCP, 원산지 인증, 6차산업 인증, 태안군 농특산물 공동상표 사용 승인 등을 받은 우수 상품이며 군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태안산 고춧가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군은 올해 TV 홈쇼핑 방송 송출 및 동영상 제작, 택배비 지원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 농업인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제철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전개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군 관계자는 “우수한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보하고 지역 농업인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군에서는 적극적인 지원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며 “천혜의 환경에서 자란 태안의 명품 특산물들이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각적인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환철 기자 khc-24@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